0
CUSTOMER

온라인 상담

010-6584-8507

오프라인 상담

010-6485-8507

상담 시간

09:30 ~ 18:30

DELIVERY
  • 배송 조회
  • 반납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 133-5


뉴스/기사

뒤로가기
제목

롯데호텔 L7명동, '옐로우 데이' 패키지... 요즘 ‘인싸’들은 한복을 입는다

작성자 주식회사한복남(ip:)

작성일 2019-07-04 10:36:01

조회 63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한복 및 인력거 체험 제공... 뉴트로 트렌드 만끽하고 싶은 밀레니얼 세대 공략
L7명동은 한복 및 인력거 체험을 제공하는 시그니처 패키지 ‘옐로우 데이(The Yellow Day)’를 출시했다.

롯데호텔 L7명동이 한복과 인력거 체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패키지 상품을 내놓았다.

L7명동은 시그니처 패키지 ‘옐로우 데이(The Yellow Day)’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11월 30일까지 예약이 가능한 옐로우 데이 패키지는 2박 이상 연박하는 고객들을 위한 체험형 패키지이다. 이용 고객들에게 전통 한복과 인력거 체험을 제공하여 뉴트로 트렌드를 만끽하고 싶은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한다. 

두 가지 패키지 타입 중 ‘옐로우 데이 Ⅰ’은 한복 대여 업체인 ‘한복남’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복 체험권이 포함되었다. 최근 ‘인싸’들의 필수 여행 코스로 급부상한 한복 나들이를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고객의 취향에 맞는 한복은 물론 갓이나 댕기 등의 소품 1종도 3시간 동안 대여 가능하다. 박당 14만5000원부터 시작하는 가격에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과 안나수이(Anna Sui) 립밤 및 거울 세트까지 제공하여 가심비가 더욱 만족스럽다. 

고궁에서는 한복 착용 방문객들에게 입장료를 면제해 주는 경우가 많아 관람비용도 절약할 수 있어 더욱 알차다. 여름 시즌을 맞아 야간 개장을 시작한 고궁들의 야경은 운치를 더한다.

‘옐로우 데이 Ⅱ’는 ‘아띠+한복’ 북촌한옥마을 코스 이용권을 준비했다. 아띠는 ‘좋은 친구’의 순우리말 표현으로 인력거를 타고 무심코 지나치는 서울의 아름다운 풍경을 재발견해볼 수 있는 L7명동의 대표 트래블 컨시어지(Travel Concierge) 서비스이다. 가이드를 겸한 인력거 라이더가 들려주는 골목골목 숨은 이야기와 함께 한복을 입고 한옥마을을 감상하는 색다른 체험으로 한옥마을을 200%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체크아웃을 오후 2시까지 연장하는 레이트 체크아웃 특전도 있어 호캉스를 느긋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박당 16만원부터 이용 가능한 가격도 매력적이다. 상기 가격은 모두 세금 별도 가격이며, 특전은 투숙 기간 동안 1회 제공된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http://www.greened.kr/news/articleView.html?idxno=112676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상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